고민상담
프리젠테이션을 잘할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성격이 소심해서 남들 앞에서 발표를 잘 못하는 성격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발표를 해야할 일이 생겼습니다.
안떨고 제 의견을 잘 말할수 있는 프리젠테이션을 잘 할수 있는 노하우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고민상담
성격이 소심해서 남들 앞에서 발표를 잘 못하는 성격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발표를 해야할 일이 생겼습니다.
안떨고 제 의견을 잘 말할수 있는 프리젠테이션을 잘 할수 있는 노하우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