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비범한스컹크160
혈액의 ph를 유지하기 위한 생활습관이 뭐가 있을까요?
어머니께서 건강검진을 봤는데 혈액의 ph가 8로 정상 범위에서 벗어나 있던데 이로 인해 생기는 문제가 있을까요?
또 관리를 한다면 어떻게 관리할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혈액 PH가 8로 높다면 알카리증을 나타낼수 잇어요
이게 근육 경련, 혼란, 심한경우 호흡에 문제가 될수 있답니다.
관리는 무조건 병원에서 지시하는게 우선이 되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