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그럭저럭명쾌한눈토끼
채택률 높음
혈압이 120,,80만 꼭 정상인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50대
이하도 이상도 꼭 약을먹어야 하나요? 약을 먹지않아도 정상치수가 어느정도 나와야되나요?
80이하 130 이상이 나와도 근거리수치는 정상이지 않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영양제
그럭저럭명쾌한눈토끼
성별
남성
나이대
50대
이하도 이상도 꼭 약을먹어야 하나요? 약을 먹지않아도 정상치수가 어느정도 나와야되나요?
80이하 130 이상이 나와도 근거리수치는 정상이지 않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