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저희집 다육이 상태좀 봐주세요!!!
손이 많이 가는게 아니여서 물만주고 몇년짼데요, 중간에 입들이 안떨어지고 자라면 더 예쁠것도 같은데 무리인가요? 원래 커가면서 젤 밑에만 잎이 붙어있는게 맞는걸까요? 중간에 입이 떨어지면 잔뿌리같은게 길러나오네요ㅠ 그리고 다육이이름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손이 많이 가는게 아니여서 물만주고 몇년짼데요, 중간에 입들이 안떨어지고 자라면 더 예쁠것도 같은데 무리인가요? 원래 커가면서 젤 밑에만 잎이 붙어있는게 맞는걸까요? 중간에 입이 떨어지면 잔뿌리같은게 길러나오네요ㅠ 그리고 다육이이름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