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잠만 자고 싶을 까요.아무 것도 하기싫어요

왜 아무것도 하기싫고 하루종일 잠만자고 싶을까요

제가 늘어진건가요

아니면.이 귀한 시간을 쓸데없이 그냥 하루하루 똑같이 잠만 자게 되는거죠

이러다 성인병이나..치매같은거 걸리게 될까봐 불안하고 걱정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상에 지쳐서 많이 피곤한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나도 모르게 내 몸이 보내는 신호일 수 있죠

    계획이 없는 날 편히 몸이 쉴 수 있도록 잠을 푹 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