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비 올때 수술부위가 아픕니다.
안녕하세요. 비가 오면 수술부위가 쑤시듯이 아픕니다. 병원에서는 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괜히 또 통증을 참으면 문제가 될까봐 질문해요.
통증부위는 팔꿈치 안쪽인데 다른 검사를 또 받아야할까요? 평상시 괜찮다가 비올때 왜아프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비가 오면 수술부위가 쑤시듯이 아픕니다. 병원에서는 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괜히 또 통증을 참으면 문제가 될까봐 질문해요.
통증부위는 팔꿈치 안쪽인데 다른 검사를 또 받아야할까요? 평상시 괜찮다가 비올때 왜아프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