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조만간 곧 올텐데요 다들 어떻게 대비를 하시나요?

이번달 안으로 장마가 조만간 곧 시작되고 올텐데요 다들 어떻게 장마 대비를 하시나요?

제가 음식 배달 업무를 하는데 도보로 걸어다니면서 하거든요 그래서 다가올

장마가 조금 두렵고 무섭네요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좋은 우산 매년 장마철마다 하나씩 장만하고요.. 우비도 혹시 몰라서 사놓눈 편이고 미끄럼방지 잘 되는 신발도 사놓는게 옿아요 작성자님도 도보로 하시는 거니까 안 미끄러지시게 조심하고 탄탄한 우산이랑 우비 잘 챙겨놓으세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차 타고 다니지만 장마엔 답이 없죠,, 최대한 회사집회사집만 하고 좁은 골목 등 잘 모르는 곳은 안다닐꺼에요. 

    비오는게 정말 제일 싫네요,, 

  • 도보 배달을 하신다면 장마철에는 무엇보다 안전이 중요합니다.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신발과 여벌 양말, 방수 재킷을 준비해 두시면 좋습니다. 휴대폰과 보조배터리는 방수팩에 넣고 비가 매우 강하게 오는 시간대는 무리해서 이동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