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수가 동기를 별로안좋아하는것같아요
올 2월에 저랑 동기랑 같이 입사했습니다.
사수가 저한테는 정말 잘 해주고 실수해도 괜찮다고 하는등 정말 잘 해줍니다.
근데 어느 순간부터 동기가 사수한테 질문을 하면 차갑게 말하는등 묘하게 안좋아하는게 눈에 보였어요
동기가 크게 잘 못한것도 아니고 일도 저보다 잘해서 왜그런건지는 모르겠어요..
동기한테는 착각이라고 피곤해서 그런것같다고 말하기는 했는데 동기가 너무 힘들어해요
중간에 껴서 어떻게 행동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전 어떻게 행동해야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