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가 동기를 별로안좋아하는것같아요

올 2월에 저랑 동기랑 같이 입사했습니다.

사수가 저한테는 정말 잘 해주고 실수해도 괜찮다고 하는등 정말 잘 해줍니다.

근데 어느 순간부터 동기가 사수한테 질문을 하면 차갑게 말하는등 묘하게 안좋아하는게 눈에 보였어요

동기가 크게 잘 못한것도 아니고 일도 저보다 잘해서 왜그런건지는 모르겠어요..

동기한테는 착각이라고 피곤해서 그런것같다고 말하기는 했는데 동기가 너무 힘들어해요

중간에 껴서 어떻게 행동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전 어떻게 행동해야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올해는부자되고살이빠졌으면좋겠다입니다.

      그냥 지켜만 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다 원만한관계를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서로 문제가 있어서 그럴수 있는데 중간에 끼시면 난처한 입장이 될수있어요

    • 안녕하세요. 슬기로운목도리도마뱀136입니다. 신입사원의 애환이 다 그렇죠 미생을 봐도 그렇구요 시간이 약이구요 견뎌내야합니다 그냥

    • 안녕하세요. 작은숲제비25입니다.

      가운데 껴서 애매한 상황이라면 동기한테 물어보거나 사수분께 무슨일이 있었는지 술 한잔 하면서 무슨일이 있었는지 물어보세요. 그 이유를 알고난 후 중재를 하던 그냥 두든 본인 판단대로 하시면 될꺼 같아요

    • 안녕하세요. 뚜벅초입니다.

      우선 사람의 심리 라는게 많은 부분에서 복합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사수의 행동이 이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사수가 동기의 발전속도를 보고 경계하는 것일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