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인덕션으로 냄비로 음식을 조리하면 손잡이가 안뜨겁다고 하던데 그 이유가 궁굼합니다
인덕션으로 냄비로 음식을 조리한다고 하면 가스불에 조리할때는 손잡이가 매우 뜨거운거에 비해서 인덕션은 안뜨겁다고 하던데 어떻게 그럴수가 있는건지 궁굼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인덕션으로 냄비로 음식을 조리한다고 하면 가스불에 조리할때는 손잡이가 매우 뜨거운거에 비해서 인덕션은 안뜨겁다고 하던데 어떻게 그럴수가 있는건지 궁굼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