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보도연맹
배 나온 사람은 허리띠를 졸라매는 것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배 나온 사람은 허리띠를 졸라매는 것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어떤 사람은 몸매 관리에도 좋다고 하던데요 어떤 근거가 있는 말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허리띠를 졸라매는 것은 일시적으로 허리를 얇아 보이게 할 수 있지만, 몸매 관리에 실제로 도움이 된다는 근거는 없으며 오히려 소화 불량, 혈액 순환 문제 등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건강한 체형 관리는 운동과 식단 조절이 더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