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가 미세먼지에 민감한 편인데 저만 그런가요?
제가 남들보다 기관지가 민감한거 같아요. 가을 겨울에 비해, 봄만 되면 봄에 미세먼지가 더 심해지니까 잔기침이 더 자주 나오네요. 근데 주변사람들은 마스크 없이도 미세먼지 크게 신경 안쓰는거 같더라고요. 제가 기관지가 약한 편인거 같은데 이게 참 고민이네요. 봄만 되면 말하는 와중에도 기침이 자꾸 나와서 그렇고 불편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남들보다 기관지가 민감한거 같아요. 가을 겨울에 비해, 봄만 되면 봄에 미세먼지가 더 심해지니까 잔기침이 더 자주 나오네요. 근데 주변사람들은 마스크 없이도 미세먼지 크게 신경 안쓰는거 같더라고요. 제가 기관지가 약한 편인거 같은데 이게 참 고민이네요. 봄만 되면 말하는 와중에도 기침이 자꾸 나와서 그렇고 불편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