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간에 기별도 안간다 라는말은 위에 기별도 안간다 라고 써야 옳지 않나요?
간에 기별도 안간다 라는말은 위에 기별도 안간다 라고 써야 옳지 않나요? 보통 음식 양이 적을때 쓰는 표현으로 알고 있는데 위 대신 간을 쓴 이유는 무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간에 기별도 안간다 라는말은 위에 기별도 안간다 라고 써야 옳지 않나요? 보통 음식 양이 적을때 쓰는 표현으로 알고 있는데 위 대신 간을 쓴 이유는 무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