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의 이별했던 맨 마지막 기억이 있으신가요

연인과의 이별했던 맨 마지막 기억이 있으신가요

마지막 이별의 추억은 언제이었나요

그 기억은 이제 잊고 지내시나요

이별의 아픔은 시간이 해결해주는 것도 있는거같아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처음이자 마지막 이별이었는데요, 벌써 4년 전입니다

    서로를 위해서 헤어졌었습니다 

    기억은 당연히 잊지 못했고 물건도 최근에야 버렸습니다. 마음이 없는대도요. 작성자분 말씀이 맞습니다. 이별은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더라구요. 헤어지고 1달은 계속 울고 입맛도 없어 5키로가 빠졌렀습니다. 그러고 1년간은 생각이 간간히 나더라구요. 꿈에도 나오고.. 그러나 2년이 된 순간은 제가 그 친구에게 썼던 에너지를 친구나 가족 학업에 쓰면서 더 나은 절 볼 수 있었고 그 친규를 통해 건강하게 사랑하는 법도 배운 것 같아 지금은 그 친구가 진심으로 잘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  개인적으로 그 동안의 이별들은 추억이라기엔 씁쓸한 상처로 남아 있네요. 나쁘게 헤어졌다고 생각은 안하지만 그렇다고 뭔가 깔끔하게 정리된 것도 아닌 암튼 잊혀지기까지는 오래 걸렸던 연애도 있었습니다. 바쁘게 정신없이 지내며 시간이 해결해주긴 하더라고요. 이별은 시간이 해결해준다, 사람은 사람으로 잊혀진다. 회자되는 말은 이유가 있습니다. 결국은 옛추억, 옛사람의 기억할 시간을 다른 시간으로 꽉꽉채우면 되는 것 같아요.

  • 저는 지금까지 만났던 연인들과의 마지막 이별 장면이 거의 다 기억이 납니다 시간이 지나면 잊혀지기도 하겠지만 그래도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 제 마지막 연애의 기억은 아픈 기억입니다.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워 환승이별을 당했는데 정말 힘들었습니다.

    3년의 시간이 그냥 날아가 버렸죠.

    지금은 잊었지만 당시에는 많이 힘들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