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40대초반인데 배울수있는 기술같은것 있을까요?
40대초반 남자인데 제가 배울수있는 기술이나 그런것 없을까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은 사무직이라 아무나 할수 있는것 같아서요 ㅠㅠ 혹시 어떤기술을 배워야할지 하나만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40대초반 남자인데 제가 배울수있는 기술이나 그런것 없을까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은 사무직이라 아무나 할수 있는것 같아서요 ㅠㅠ 혹시 어떤기술을 배워야할지 하나만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