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지낭종인가요 곤지름인가요 도와주세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동일한 부위이고 피가 있는 부분은 3주정도 됐고 원래 조금 컸는데 짜니까 가라앉은상태입니다 피있는 부위는 짜고 나서 건들면 아프고 밑에 동그라미 부분은 손톱으로 긁으면 살짝 뭔가 걸리는?
딱딱한 느낌이 납니다
단순 염증 모낭염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밑에 뭔가 또 생겨서 여쭤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동일한 부위이고 피가 있는 부분은 3주정도 됐고 원래 조금 컸는데 짜니까 가라앉은상태입니다 피있는 부위는 짜고 나서 건들면 아프고 밑에 동그라미 부분은 손톱으로 긁으면 살짝 뭔가 걸리는?
딱딱한 느낌이 납니다
단순 염증 모낭염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밑에 뭔가 또 생겨서 여쭤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