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NoTouch
보통 음식물에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는데.. 이 유통기한은 꼭 지키는 것이 맞는 걸까요??
예를 들면 비엔나의 경우 유통기한이 짧아서 .. 기한이 지나면 바로 버렸습니다.
낭비가 심해져서 요즘은 기한이 지나면 냉동보관 해서 필요한 만큼 꺼내서 먹는 데... 이래도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가공식품에 표시되어있는 유통기한안에 유통되어야 식품의 품질과 맛이 최상으로 보존이 가능합니다.
유통기한이 지나기전에 냉동 후 빠른 시일 안에 섭취한다면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