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25년 12월 자궁근종수술환자 L테아닌복용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기저질환

자궁근종/ 저혈압

복용중인 약

없음

수술한지 6개월이 되어가는데 갱년기 초기증상 잠 자는데까지 시간이오래걸리고 생각이 꼬리를 꼬리를 무는 통에 3시넘어 자게되는데 수면부족인 상태

에서 L테아닌 먹어도 괜찮을까요?

근종이 있는상태에서 달맞이꽃오일을 2년가량 PMS때문에 먹어서인지 2년만에 사이즈및 갯수 늘어서 근종수술한 케이스라 영양제 고르는게 걱정이 많이됩니다

현재 자기 2시간전쯤 마그네슘 자기 한시간전에 L테아닌을 복용중인데 효과가 있어서 한달째인데갑자기 걱정이되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네 마그네슘과 테아닌을 복용하셔도 괜찮습니다.

    ㅂ부작용이 거의 없는 성분들이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