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면만 먹을 때의 나트륨 섭취량 기준

라면 봉지에 써있는 면만 먹을 때 나트륨 섭취량은 국물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면에 포함된 나트륨 함량인가요?

아니면 정상적으로 끓인 후 면과 국물을 모두 그릇에 담고 국물이 일부 묻어 있는 면을 젓가락으로 먹을 때의 나트륨 섭취량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국물 다 먹어야 표시된 나트륨 다 먹는 거예요

    라면에 나트륨 넘 많죠 1개만 먹어도 1일 나트륨 다 채웁니다

    그러니까 라면 국물을 다 먹진 맙시당

  • 안녕하세요 라면봉지에 써있는 나트륨은 제생각에는

    라면국물까지의 총섭취량이라고 생각됩니다

    면만으로는 나트륨이 얼마나 섭취가 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