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늘격렬한딸기
24.09.30
특정 음식에 대한 알러지가 후천적으로 생길 수도 있나요?
특정 음식에 대한 알러지가 후천적으로 생길 수도 있나요? 원래는 먹었어도 이상이 없던 음식들이 갑자기 못먹게 됬거나 피부에 거부반응이 일어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9.30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면역력이 약화되거나 체질이 변할경우에는 원래 가지고 있지않았던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