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ㅋㅋ 귀여운 딸같은 어린 여직원 워쪄줘

제가 오빠나 아빠 같나봐요. 가끔 민망하게 장난도 치고 그러네요. 씩씩한친군데 ㅋ 가끔 민망해서 짜증도 나기도 하더라구요. 대학교라는 직장이 좋네요. 여직원이 거의 80%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음.짜증나고 민망할 정도라고 하면 한번쯤은 경고를 해주는게 좋은듯 해요

    상대가 싫어하는것을 알아야..행동을 멈추지 않을까요?사람이 원래 잘 받아줌 자꾸하는 습성이 있어요.

    싫어하는 행동은 자꾸하는것도..문제예요..상대를 무시하지 않는다면 멈추지 않을까합니다.

  • 안녕하세요 :)

    사람인 공식 멘토이자 실전을 기반한 현직 9년차 인사담당자 HR백종원 입니다.^^

    일단 그 직원은 보통 어떤 것을 대하더라도 쉽게 가볍게 대하는 습성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그 직원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진지하게 접근하고 대하는 연습을 해보라고 말씀해주시는것도 도움이 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