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여직원이고 8살어린데 저를 좋아하는것 같아요.

사무실 여직원이고 8살어린데 저를 좋아하는것 같아요. 여동생마냥 장난치고 마음 떠보려고 하고 그러더라구요. 제 앞에 있으면 엄청 밝아지구요. 제 생각이 맞을까요? 저도 나쁘지는 않아서요. 애도 성실하고 싹싹하기도 하구요. 흠 어째야되는건지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빨리걷는거북이 입니다

    일단 우선 그 여성의 나이에 따라 답변이 달라질듯합니다

    솔직히 20대 초반이라면 그냥 어린아이가 세상물정모르고 그런다라는 느낌으로 넘어갈듯하구요

    중후반이라면 연애를 해도 나쁘지않을듯 싶습니다.

    20대 초반애들은 진짜 세상물정몰라서 그럴 경우가 많으니까요.

  • 호감이 있다면 연인 사이로

    발전하는 거 나쁘지 않죠

    그런데 꼭 ! 정말 나를 좋아하는 게

    맞는지 확신이 들 때 하시길 바라요.

    제 주변에 혼자 착각했다가

    괜히 민망한 상황이

    만들어진 적이 있어서요.

    꼭! 확실한지 보시고

    좋은 인연되시길 바라요!

  • 안녀하세요

    회사 같은 사무실 8살 어린 여직원이 나한테 관심을 보이는 거 같으면 정말 기분이 좋을 거 같고 질문을 보아

    어느 정도 마음은 있는 거 같은데 그래도 8살 연상 편해서 그럴 수 있으니 사귀고 싶으시다면 의견을 물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인연 되시길 바랍니다.

  • 요즘에 8살 차이는 많이 나는 것은 아닙니다. 같은 성인이고 서로 맞다고 하면 사귀자고 먼저 이야기를 해보세요. 마냥 어린 여동생인 아니예요

  • 안녕하세요.

    그렇군요.

    질문자님도 마음있으면 호감표현하세요.

    잘 되시길 응원드립니다.

    나이차이가 대수인가요

    그럴수있죠

  • 안녕하세요 이또한 지나가리 입니다

    요즘 시대에 나이 차이가 무슨 문제 인가요 서로 마음에 있으면 떠 보시지 마시고 진실되게 이야기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