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사무실 여직원이고 8살어린데 저를 좋아하는것 같아요. 여동생마냥 장난치고 마음 떠보려고 하고 그러더라구요. 제 앞에 있으면 엄청 밝아지구요. 제 생각이 맞을까요? 저도 나쁘지는 않아서요. 애도 성실하고 싹싹하기도 하구요. 흠 어째야되는건지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빨리걷는거북이 입니다
일단 우선 그 여성의 나이에 따라 답변이 달라질듯합니다
솔직히 20대 초반이라면 그냥 어린아이가 세상물정모르고 그런다라는 느낌으로 넘어갈듯하구요
중후반이라면 연애를 해도 나쁘지않을듯 싶습니다.
20대 초반애들은 진짜 세상물정몰라서 그럴 경우가 많으니까요.
응원하기
Ann
호감이 있다면 연인 사이로
발전하는 거 나쁘지 않죠
그런데 꼭 ! 정말 나를 좋아하는 게
맞는지 확신이 들 때 하시길 바라요.
제 주변에 혼자 착각했다가
괜히 민망한 상황이
만들어진 적이 있어서요.
꼭! 확실한지 보시고
좋은 인연되시길 바라요!
안녀하세요
회사 같은 사무실 8살 어린 여직원이 나한테 관심을 보이는 거 같으면 정말 기분이 좋을 거 같고 질문을 보아
어느 정도 마음은 있는 거 같은데 그래도 8살 연상 편해서 그럴 수 있으니 사귀고 싶으시다면 의견을 물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인연 되시길 바랍니다.
울통불퉁침팬치
요즘에 8살 차이는 많이 나는 것은 아닙니다. 같은 성인이고 서로 맞다고 하면 사귀자고 먼저 이야기를 해보세요. 마냥 어린 여동생인 아니예요
안녕하세요.
그렇군요.
질문자님도 마음있으면 호감표현하세요.
잘 되시길 응원드립니다.
나이차이가 대수인가요
그럴수있죠
이또한 지나가리
안녕하세요 이또한 지나가리 입니다
요즘 시대에 나이 차이가 무슨 문제 인가요 서로 마음에 있으면 떠 보시지 마시고 진실되게 이야기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