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헬스 근력운동을 하고 단백질을 먹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44
회사에서 점심을 먹고 잠깐 휴식후 근력운동을 20~30정도 하고있습니다. 운동후 딱히 챙겨먹는건 없습니다. 이럴 경우 근육이 성장을 안하는건가요? 꾸준히 하면 체력은 기를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4
회사에서 점심을 먹고 잠깐 휴식후 근력운동을 20~30정도 하고있습니다. 운동후 딱히 챙겨먹는건 없습니다. 이럴 경우 근육이 성장을 안하는건가요? 꾸준히 하면 체력은 기를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