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은 보통 언제 한번씩 하는가요??

저는 거의 매일 샤워를 하다보니 목욕을 잘 안하게 되던데.. 목욕은 보통 언제 한번씩 해야할까요? 솔직히 매일 샤워하면 목욕 안해도 되겠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매일 샤워를 해서 그런지 목욕탕에 간지가 몇년 된것 같아요.

    사실 매일 샤워를 하는데 굳이 때를 밀러 목욕탕에 가야하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목욕탕에 안가는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거의 매일 샤워를 하기는 하지만 목욕은 거의 하지 않는 편입니다. 다만 몸에 각질이 생기는 경우에는 일 년에 한 번 정도는 목욕을 해서 떼를 벗겨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 샤워를 매일 하면 보통 기본적인 땀, 피지, 먼지는 충분히 씻겨 나갑니다. 각질은 원래 자연스럽게 떨어지기 때문에, 매일 목욕이 필수도 아니고요. 몸이 찌뿌듯하거나 피로 풀 목적이면 가끔 목욕하는 건 괜찮습니다.

    피부 상태에 따라 주 1회 2주 1회도 무난하고 

    찝찝함, 피로감, 운동 후 회복 목적이라면 목욕을 추가한다고 생각하셔도 되고요. 

  • 샤워를 하면서 떼를 밀면서 한다면 상관은 없을것 같은데. 솔직히 본인의 자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목욕은 한달에 다들 한번 할까 말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