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진심멋쩍은빈대떡
저는 거의 매일 샤워를 하다보니 목욕을 잘 안하게 되던데.. 목욕은 보통 언제 한번씩 해야할까요? 솔직히 매일 샤워하면 목욕 안해도 되겠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실한낙타288
저도 매일 샤워를 해서 그런지 목욕탕에 간지가 몇년 된것 같아요.
사실 매일 샤워를 하는데 굳이 때를 밀러 목욕탕에 가야하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목욕탕에 안가는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끝없이리더십있는요거트
저도 거의 매일 샤워를 하기는 하지만 목욕은 거의 하지 않는 편입니다. 다만 몸에 각질이 생기는 경우에는 일 년에 한 번 정도는 목욕을 해서 떼를 벗겨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유난히끈질긴앵두
샤워를 매일 하면 보통 기본적인 땀, 피지, 먼지는 충분히 씻겨 나갑니다. 각질은 원래 자연스럽게 떨어지기 때문에, 매일 목욕이 필수도 아니고요. 몸이 찌뿌듯하거나 피로 풀 목적이면 가끔 목욕하는 건 괜찮습니다.
피부 상태에 따라 주 1회 2주 1회도 무난하고
찝찝함, 피로감, 운동 후 회복 목적이라면 목욕을 추가한다고 생각하셔도 되고요.
얄쌍한도요133
샤워를 하면서 떼를 밀면서 한다면 상관은 없을것 같은데. 솔직히 본인의 자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목욕은 한달에 다들 한번 할까 말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