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성을 봐도 아무렇지도 않은데 이건뭘까요

아무리 예뻐도 뭔가 와닿지가 않네요 설레고 긴장되고 심장뛰고 이러지않고 그런탓에 상대가 좋아하는티를 내도 아무렇지 않으니 조금 궁금하네 싶어도 굳이 좋아하는거같지도 않은데 그러지말자며 굳이 인위적으로 보고 이러지도 않죠 아 성적으로도 이젠 아무렇지도 않네요 심적으로 상태는 아마 만성적인 관조 부담감(삶에있어서) 마찬가지로 이성에 대해서도 결국 그럴뿐이지 라는생각 뭐 머리 길이의 차이정도라고 인지하거나 외모도 다양성에서 기준의 적절 적합한것을 보고 연결되어 느끼는 감흥이다 라고 생각하고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마 님의 취향에 맞는 이성을 만나지 못해서 그렇겠죠.

    아무리 매력이 있는 이성이라 해도 자신의 취향이 아니면 딱히 마음이 설레고 끌리고 하지는 않는 법입니다.

    너무 걱정할 일은 아니라 봅니다.

  • 아마 피곤하고 삶에 지쳐서 그런겁니다. 지금 처한 상황에 너무 치여서 다른 생각 못하거나 지쳐 버리면 다른 감정이 전혀 안생기더라고요.

  • 지금 말씀하신 상태는 “이상하다”기보다는 몇 가지 가능성으로 설명될 수 있어요. 핵심은 감정이 무뎌졌거나, 

    연애·이성에 대한 의미가 바뀌었을 수 있다? 정도입니다.

    이상한 건 아니에요

  • 아무리 예뻐도 뭔가 와닿지가 않네요 설레고 긴장되고 심장뛰고 이러지않고 그런탓에 상대가 좋아하는티를 내도 아무렇지 않으시군요.

    속세에 찌들어서 마음이 힘든겁니다.

    푹 쉬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