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성을 봐도 아무렇지도 않은데 이건뭘까요
아무리 예뻐도 뭔가 와닿지가 않네요 설레고 긴장되고 심장뛰고 이러지않고 그런탓에 상대가 좋아하는티를 내도 아무렇지 않으니 조금 궁금하네 싶어도 굳이 좋아하는거같지도 않은데 그러지말자며 굳이 인위적으로 보고 이러지도 않죠 아 성적으로도 이젠 아무렇지도 않네요 심적으로 상태는 아마 만성적인 관조 부담감(삶에있어서) 마찬가지로 이성에 대해서도 결국 그럴뿐이지 라는생각 뭐 머리 길이의 차이정도라고 인지하거나 외모도 다양성에서 기준의 적절 적합한것을 보고 연결되어 느끼는 감흥이다 라고 생각하고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