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기운찬사마귀15
23.01.30
곰보배추가 기관지에 좋다고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지인분이 곰보배추가 기관지에 좋다고 해사 알아보고 있는데요.
미취학아동 6세 아이가 곰보배추즙을 먹여도 될련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1.30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곰보배추가 기관지에도 좋고 항암 효과에도 뛰어납니다.
하지만 6살 아이가 먹기에는 약하게 해서 즙으로 먹거나
아니면 배즙 같은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