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철한불독44
임부가 먹으면 좋은 식단과 피해야하는 식단에 대해 알려주세요~
누나가 임신을 했는데요. 임부가 먹으면 아이와 엄마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식단과 또, 필히 피해야하는 식단은 어떤 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먼저 축하드립니다. 누님께서 임신 하신지 얼마됐느냐에 따라서 먹는 것도 조금씩은 달라져야 됩니다 초창기에는
맵고 짜고 인스턴트 음식 그리고
복숭아 참외 파인애플 마늘 생강 등도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