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핸드폰을 교체후 기존에 사용했던 폰은 어떻게 하시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핸드폰을 2~3년 길게는 4~5년을 사용하시다가 새폰으로 교환을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3년에서 4년 정도 사용후 교체를 하는것 같아요.그리고 사용했던 폰은 중고로 팔거나 반납을 하기도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기존에 폰을 어떻게 하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평균 2~3년마다 휴대폰을 교체하는데 저는 최신 프리미엄폰으로 교체를 합니다.

    그래서 2~3년쓴 휴대폰도 중고가격이 높아서 저는 바로 중고로 팝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주로 세컨 폰으로 둡니다.

    이게 어떻게 될지 모르다보니 너즁을 대비해서 저는 그냥 폰을 초기화 하고 보관해 놨다가 비상 상황 발생시 세컨폰으로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