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대찬밀잠자리170
대찬밀잠자리17023.05.29
다이어트할때 먹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다이어트중인데요. 조금씩 자주먹어서 평소에 허기를 없애는 방법과 한번에 많이 먹고 긴시간 굶는것과 어떤게 좋은방법인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실 때는 2가지 방법 중에 첫 번째 방법이 더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한꺼번에 많이 드시는 거 보다
적절한 양과 부족하면 간식을 먹는 것으로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29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가아니더라도 한번에 많이 섭취하는거보다 조금씩 자주먹는게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더 좋습니다.
물론 기존 먹는양을 나눠드셔야 효과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