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저는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입니다 회사에서 별명은
예스맨이에요 ㅜㅜ 물론 긍정적으로 보면 좋은 뜻이지만
전 이제 이 별명이 싫습니다 하지만 제 성격은 쉽게 바뀌지
않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가 멀어질까 싶어서 거절을 하지
못할때가.많습니다 전문기관 같은데서 상담이라도 받아봐야
될까요?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저는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입니다 회사에서 별명은
예스맨이에요 ㅜㅜ 물론 긍정적으로 보면 좋은 뜻이지만
전 이제 이 별명이 싫습니다 하지만 제 성격은 쉽게 바뀌지
않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가 멀어질까 싶어서 거절을 하지
못할때가.많습니다 전문기관 같은데서 상담이라도 받아봐야
될까요?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