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이번 월드컵 우리나라는 어디까지 올라갈까요???

오늘 멕시코와 승부가 아쉬웠지만 우리선수들 너무 잘하더라구요 ㅎㅎ

그놈의 실수만 없었어도 더 좋은경기가 될뻔했는데 아쉬워요

처음 시작 전과는 다르게 우리대표팀 평가도 올라가고 있는데 실제 경기를 봐도 밀리지않고 선수들 기량이 많이 올라온걸 느낄수있네요

저는 2002년 4강 이후 지금 대표팀이 역대 최고 수준인것 같은데... 8강까지는 갈 수 있지않을까요...

우리 대표팀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까요 ???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솔직하게 16강이 최대일 거 같습니다. 조2위로 올라가면 비교적 32강 상대는 쉽겠지만 16강부터는 유럽강호, 남미강호를 만날 가능성이 크고 이 팀을 이기기는 어려울 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일단 자금까지 보여준걸보면 32강까지는 무난하게 올라갈거 같습니다. 16강은 32강 대진에서 어느나라가 걸리냐에 따라서 달라질거 같습니다

  • 아 오늘 멕시코와의 경기 너무 아쉬웠습니다.

    경기력 너무 좋았는데 패배해서 너무 아쉽습니다.

    일단 남아공전을 이기고 32강에는 올라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32강 상대로 다른 조 1위를 만나게 될텐데 다른 조가 너무 세네요.

    32강이 한계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 저는

    오늘 경기력을 본 남아공이 우리를 어떻게 상대할지

    명확하게 이해하게 된 경기라고 봅니다.

    따라서 우리는 32강 실패할 확률이 거의 50퍼센트라고

    판단됩니다.

    안타깝습니다만 그럴거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