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전세 재계약 계약서 안써도 자동 갱신되나요?
2년 전세계약 만료일이 거의 다 되어가는데 세입자가 계속 살겠다고 문자로 답변했는데 전세금은 그대로고요. 계약서 따로 안써도 괜찮은건가요? 문자로 남겼으면 자동갱신 된다고 하는데 정말 안 써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문자상 계약갱신청구권도 사용한다고 남겼구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2년 전세계약 만료일이 거의 다 되어가는데 세입자가 계속 살겠다고 문자로 답변했는데 전세금은 그대로고요. 계약서 따로 안써도 괜찮은건가요? 문자로 남겼으면 자동갱신 된다고 하는데 정말 안 써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문자상 계약갱신청구권도 사용한다고 남겼구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