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귀한쥐241
식용 꽃은 정해져있는건가요? 아무 꽃이나 먹으면 안 되는건가요?
티비를 보다가 호박꽃으로 만두를 만드는게 나오네요. 문득 드는 생각이 식용 가는한 꽃은 정해져 있는지 마무 꽃이나 먹으면 독성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식용 가능한 꽃은 정해져 있습니다. 모든 꽃이 식용 가능한 것은 아니며, 일부 꽃에는 독성이 있을 수 있으며 식용 가능한 꽃으로는 호박꽃, 장미, 민들레, 제비꽃 등이 있습니다. 꽃을 먹기 전에 반드시 식용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전문적으로 재배된 안전한 꽃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