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원룸 투룸 빌라 주차비는 보통 얼마정도 내나요?
제가 총 9층에 한 40세대 거주하는 오피스텔을 계약했는데 주차비가 3만원이 든다하더군요. 주차대수는 20대로 충분한 편인데 보통 거주용 오피스텔이나 빌라도 거주자여도 따로 주차비를 받는편인가요? 계약시에 공용면적도 다 해서 계약했고 오피스텔 관리비(전기 가스 수도 제외) 해서 10만원 별도로 내고있습니디. 이경우에도 주차비를 따로 지급하여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제가 총 9층에 한 40세대 거주하는 오피스텔을 계약했는데 주차비가 3만원이 든다하더군요. 주차대수는 20대로 충분한 편인데 보통 거주용 오피스텔이나 빌라도 거주자여도 따로 주차비를 받는편인가요? 계약시에 공용면적도 다 해서 계약했고 오피스텔 관리비(전기 가스 수도 제외) 해서 10만원 별도로 내고있습니디. 이경우에도 주차비를 따로 지급하여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