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에스트로겐 영양제 복용 후 부작용이 심한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52
최근 폐경기 증상 완화를 위해 에스트로겐 영양제를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심한 부작용이 나타나고 있어요. 가슴 통증과 두통이 심하고 구토 증상도 있습니다.
이런 부작용이 정상인가요?
복용을 중단해야 할까요?
아니면 의사와 상담이 필요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2
최근 폐경기 증상 완화를 위해 에스트로겐 영양제를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심한 부작용이 나타나고 있어요. 가슴 통증과 두통이 심하고 구토 증상도 있습니다.
이런 부작용이 정상인가요?
복용을 중단해야 할까요?
아니면 의사와 상담이 필요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