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교육청에 민원을 넣으려는데 의견 답해주실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한 초등학생의 보호자입니다
어느날 딸아이가 와서 예기를 들었는데
별거 아니겠지 하고 넘기려다가 충격을 받아서
남기러 왔습니다. 학교에서 점심시간, 쉬는시간에 다른반 아이들과 어울리지 않기&점심시간에 교실 밖에 나가지 않기 이게 맞나 싶네요. 그러고 교실에서 소란스러우면 뭐라고 하고..아이들이 키우는 상추밭도 못가게 한다네요..자세한 사항을 선생님께 물어봤고 모든 반 선생님이 회의해서 이런 결과가 나왔다는데 학교가 실망스럽네요
이유도 어이없습니다. 위험하고 싸울 수 있어서 나가지 말라네요..모든 학년이 이러는 것이 아니라 6학년만 또 한다네요 점심시간을 5,6학년이 같이 가지는데 5학년들 뛰어놀때 교실에서 구경하는게 맞습니까..또 조금이라도 밖에 있으면 행동성찰문(반성문)을 쓰게 한다는데 충격받아서 의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