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더없이자라나는우유
컨디션이 좀 나쁘다 싶으면 혀에 염증이 생기는데
왜 자꾸 나는지 그리고 어떻게 해야 빨리 괜찮아 질까요? 전 한번 염증이 나면 여러군데 한번에 나거든요 어떤 약을 먹어야 할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