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보통 음주는 얼마나하시나요?

저는 예전엔 일주일에 5일은 마신거같은데

요즘은 술에 흥미도못느끼겠고 술값도 많이올랐고

몸도예전같지않아서 주말에한번정도먹고

안먹는데요 보통얼마나즐기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저는술을 좋아하지않아서 회사에서 회식을하지않는이상 술을먹지않습니다.한달에 소주한병먹는듯하네요.

  • 저는 한때 1년 365일중에 아픈날 빼고 다 술을 마셨습니다.

    혼자 사는것도 그렇고 사는게 힘들고 돈은 없고 하니까 자책하면서 거의 매일 술을 마셨는데 얼마전에 뇌출혈로 쓰러지고 나서는 술을 자제하게 되었습니다.

  • 평소에 주 2~3일은 마셨던 거 같은데 영양제 챙겨먹기 시작한 이후로 거의 끊었습니다. 확실히 건강을 더 생각하게 되면 끊게 되더라고요.

  • 젊을 때에는 친구들 만나서 회사 동료들 만나서 거의 매일 처럼 술을 마셨던 것 같습니다. 과음을 해서 몸이 힘든 날 말고는 출근할 때마다 매일 술을 마셨는데요.정말 돈 많이 쓴 것 같습니다. 지금은 거의 외부 일정을 하지 않고 혼술만 하고 매일 먹습니다. 소주 한 병 반에서 두 병을 먹습니다 안주는 먹고 싶은 거를 매일 먹습니다 질리지 않습니다

  • 저도 줄이고 줄여서 일주일에 2일은 마시는거같아요 서서히 줄여야 할거같긴해요 몸도 힘들고 살도 찌고 많이먹는다고 좋은건 아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