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언제나장난기있는트리케라톱스
저는 예전엔 일주일에 5일은 마신거같은데
요즘은 술에 흥미도못느끼겠고 술값도 많이올랐고
몸도예전같지않아서 주말에한번정도먹고
안먹는데요 보통얼마나즐기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저는술을 좋아하지않아서 회사에서 회식을하지않는이상 술을먹지않습니다.한달에 소주한병먹는듯하네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저는 한때 1년 365일중에 아픈날 빼고 다 술을 마셨습니다.
혼자 사는것도 그렇고 사는게 힘들고 돈은 없고 하니까 자책하면서 거의 매일 술을 마셨는데 얼마전에 뇌출혈로 쓰러지고 나서는 술을 자제하게 되었습니다.
은근히창조적인라이온
평소에 주 2~3일은 마셨던 거 같은데 영양제 챙겨먹기 시작한 이후로 거의 끊었습니다. 확실히 건강을 더 생각하게 되면 끊게 되더라고요.
보도연맹
젊을 때에는 친구들 만나서 회사 동료들 만나서 거의 매일 처럼 술을 마셨던 것 같습니다. 과음을 해서 몸이 힘든 날 말고는 출근할 때마다 매일 술을 마셨는데요.정말 돈 많이 쓴 것 같습니다. 지금은 거의 외부 일정을 하지 않고 혼술만 하고 매일 먹습니다. 소주 한 병 반에서 두 병을 먹습니다 안주는 먹고 싶은 거를 매일 먹습니다 질리지 않습니다
최고로명확한연어
저도 줄이고 줄여서 일주일에 2일은 마시는거같아요 서서히 줄여야 할거같긴해요 몸도 힘들고 살도 찌고 많이먹는다고 좋은건 아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