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개인사업자 보수총액신고 방법 알고싶어요
개인사업자인데 형편이 여의치 못해 세무사를 끼지 않고 홈택스 이용해서 직접 신고를 해보려고 합니다.
직원 두명 있는데 신고 방법이 어려울까요?
세금관련이라 잘못될까 떨려서 조심스럽게 문의드립니다.
세금·세무
개인사업자인데 형편이 여의치 못해 세무사를 끼지 않고 홈택스 이용해서 직접 신고를 해보려고 합니다.
직원 두명 있는데 신고 방법이 어려울까요?
세금관련이라 잘못될까 떨려서 조심스럽게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