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친구가 감정 표현에 너무 인색한데 계속 만나야 할까요?
지인의 남자친구는 평소 고맙다거나 미안하다는 말도 거의 하지 않고 감정 표현이 매우 적은 편이라고 합니다. 오래 사귄 사이인데도 여전히 거리감이 느껴져 고민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경우 단순한 성향 차이로 봐야 할지, 관계에 문제가 있는 신호로 봐야 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지인의 남자친구는 평소 고맙다거나 미안하다는 말도 거의 하지 않고 감정 표현이 매우 적은 편이라고 합니다. 오래 사귄 사이인데도 여전히 거리감이 느껴져 고민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경우 단순한 성향 차이로 봐야 할지, 관계에 문제가 있는 신호로 봐야 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