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화분이나 식물을 키우고 싶은데 물 자주 안줘서돼고

저는 오스피텔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화분이나 식물을 많지 않게 키우고 싶은데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낮엔 직장을 다녀서 물도 자주 않줘도 되고 쉽게 죽지않은 식물을 키우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예쁜 유리병을 사서 유리병에 물을 채워

    수중 재배를 하는 것처럼 수중에서 키우는것 추천합니다

    거기에 행운목을 담궈놓으면 너무 예쁘게 잘 큽니다

    야자수도 담궈 놓으면 잘

    커요 물만 10일에 한 번씩 갈아주면 됩니다

  • 다육이를 키워보세요^^

    물도 일주일에 한번만 주면되고

    좋아요

    햇빛을 많이 받아야하는 것

    조금 덜 받아야하는 것만 구분하면되요.

  • 작고 예쁜 선인장들 추천합니다. 전자파도 줄여주는 효과도 있고 물도 자주 안줘도 되구요 오래 잘살아요 가시있는 선인장보다는 ( 가시 은근 거슬려요) 무난한 선인장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