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에펠탑선장
채택률 높음
아이들 학원도 방학을하게되면 학원비는 그기간을 제외하고 내는건가요?
아이가 학원을 다니는데 겨울방학을 1주일정도 한다고 합니다.
그럼 학원비를 낼때 1주일 쉬는기간을 바녕해서 제외하고 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평소처럼 똑같이 내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에펠탑선장
아이가 학원을 다니는데 겨울방학을 1주일정도 한다고 합니다.
그럼 학원비를 낼때 1주일 쉬는기간을 바녕해서 제외하고 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평소처럼 똑같이 내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