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최근 회사 업무량 증가와 스트레스로 입맛을 잃었는데요?
정신적인 스트레스 때문인지 최근 입맛도 없고 볼살도 빠졌습니다. 표정도 밝아 보이지 않구요. 이럴 때 적은양을 섭취하면서 몸무게를 유지하는 음식이나 영양제가 있을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가장 좋은것은 스트레스를 줄이시는것이겠지만 그게 어려우시다면 삼시세끼와 간식을 꼬박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체중이 급격히 줄게되면 에너지가 줄고 생활이 힘들어지시니 주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