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아직도끼가넘치는느티나무
강아지가 가족 중에서도 특별히 더 따르고 더 좋아하는 사람이 있잖아요 이유가 뭘까요? 사료나 간식은 거의 번갈아가면서 주는데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임형준 수의사
프리랜서임
∙
안녕하세요. 임형준 수의사입니다.
강아지는 간식을 많이 주는 사람보다 함께 시간을 보내고 산책, 놀이 훈련을 하며 안정감을 주는 사람에게 더 애착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목소리, 행동, 성격이 자신과 잘 맞는 사람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다만 가족 모두와 좋은 경험을 꾸준히 쌓으면 애착은 충분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37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