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갸름한꽃무지205
채택률 높음
하루에 한번씩은 라면을 먹는데 건강에는 문제가 없겠죠
직장 다니면서 점심은 거의 라면을 먹어요 입맛도 없지만 간단하게 한끼 떼운다 생각하고 먹기는 하는데
하루에 한번씩은 라면을 먹는데 건강에는 문제가 없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갸름한꽃무지205
직장 다니면서 점심은 거의 라면을 먹어요 입맛도 없지만 간단하게 한끼 떼운다 생각하고 먹기는 하는데
하루에 한번씩은 라면을 먹는데 건강에는 문제가 없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