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에펠탑선장
채택률 높음
수년만에 한번씩 연락을 하는 어릴적 친구의 연락을 받아야 할까요?
간밤에 수년만에 어릴적 친구에게 연락이 와있더라구요
연락을 하지않다가 정말 몇년에 한번정도 연락을 하는데 굳이 만나서 할말도 없고
공감가는 대화를 하거나 삶에 도움이 될만한 관계는 아닌데 왜 연락을 하는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이런친구의 연락을 받아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에펠탑선장
간밤에 수년만에 어릴적 친구에게 연락이 와있더라구요
연락을 하지않다가 정말 몇년에 한번정도 연락을 하는데 굳이 만나서 할말도 없고
공감가는 대화를 하거나 삶에 도움이 될만한 관계는 아닌데 왜 연락을 하는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이런친구의 연락을 받아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