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좋은 시간을 보내다가도,잠에 들기전에 떠오르는 죽음이 무서워요
말 그대로 갑작스럽게 떠오르는 죽음들이 무서워요
제가 알 수 없는 죽음에 대해선 정답도 없기에 더 답답하고 공포심이 생기는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원래 인간은 다 죽는다 라며 가볍게 말하며 넘어가는데..저만 유난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말 그대로 갑작스럽게 떠오르는 죽음들이 무서워요
제가 알 수 없는 죽음에 대해선 정답도 없기에 더 답답하고 공포심이 생기는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원래 인간은 다 죽는다 라며 가볍게 말하며 넘어가는데..저만 유난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