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제일두근대는쌍봉낙타
황금 같은 주말에 온전히 집에서 쉬면서 에너지를 충전하시는 편인가요, 아니면 무조건 밖으로 나가서 노시나요? 요즘은 날씨도 좋아서 많이들 나가실려나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어쩌면활약하는감나무
저는 무조건 집콕파입니다. 평일에 일하느라 쌓인 정신적인 피로를 풀려면 주말만큼은 아무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나만의 공간에서 쉬어야 에너지가 충전되기 때문입니다. 날씨가 아무리 좋아도 집에서 밀린 잠을 자거나 좋아하는 영상을 보며 뒹굴거리는 시간이 세상에서 가장 편안하고 행복한 휴식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호리호리한불곰386
주말이 토요일, 일요일 이틀이있으연 토요일은 점심식사걈 외출을하고 집에들어오고 일요일은 집에서 운동하면서 쉬는경우가 대부분읻니다
공손한거북이
주말 2일 중에 토요일은 보통 나가서 문화생활을 하든지, 친구들을 만나서 노는 편이구요.
일요일은 무조건 집에서 쉬는 편입니다.
하루는 제대로 쉬어줘야 좋은 거 같아요.
풋풋한거북이228
주말엔 외출합니다. 집에서 쉬는 것보다 나가서 시간을 보내는게 기분도 더 좋고 주말을 즐기는 기분이 더 나더라고요. 가끔 외식도 하고 나가서 주말을 보내는 편이에요.
영원히투명한행복행
저는 집콕입니다~ 가끔 놀러가고 싶을 때가 있지만 쉬는 날에는 집에서 쉬고 싶더라구요:) 밖에서 놀면 에너지가 나가고 집에서 있으면 에너지가 충전돼는 타입이에요~! 평일에는 밖에 주로 나가서 활동하다보니 주말에는 집에서 보내고 싶은 마음이랍니다🙂
은근히유명한짜장면
저같은 경우는 일이 있거나 뭔가를 해야하거나 뭘 사야하거나 용건이 있을때만 나가고 용건이 없을때는 안나가고 집에서 쉬는 편이예요
가끔웃긴개그맨
집에 가만히 있는게 좋긴하지만 그래도 가끔씩만 나가죠 ㅋㅋ 어쩌다 한번생긴 약속이면 나갔다 온 다음에 다음날에는 당연히 집콕!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