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알바 퇴직금 세금 관련해서 질문합니다.
제가 2년정도 알바 근무하고 퇴직금을 세전 150정도 받는다고 하면
1) 퇴직소득세를 내야하나요? 내야한다면 얼마정도 일까요?
2) 퇴직소득세를 내지 않는다면 사업소득세 3.3%를 내야하는 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제가 2년정도 알바 근무하고 퇴직금을 세전 150정도 받는다고 하면
1) 퇴직소득세를 내야하나요? 내야한다면 얼마정도 일까요?
2) 퇴직소득세를 내지 않는다면 사업소득세 3.3%를 내야하는 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