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런 심리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도대체 무슨 사고방식인걸까요?

자신이 먼저 다가와서 꼬시고, 상대방이 나를 좋아한다는 확신이 들거나 패턴이 예상 가능해지면 흥미를 잃는 사람은 도대체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는걸까요. 썸녀가 지금 이런거 같아서 참 미치겠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무래도 종종 보면 그런 사람들이 있어요.

    연애를 마치 게임처럼 여겨서

    그런 과정만을 즐기고 실제로 진지한 관계는

    들어가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신 것이 사실입니다.

  • 음 정말 악질이거나 사랑받는 기분을 모르는거 같아 불쌍합니다 지금부터 딱 관심 끊어버리면 그런 애들은 다시 들러 붙을거에요 그때 또 거절하시고 친구정도의 거리에서 무심하게 사랑받게 해주세요 애처럼 좋아하는 티를 내라는게 아니에요 그렇게 무심하게 오늘 예쁘네같은 말들이 익숙해 질때쯤 하지않거나 피해보세요 무조건 매달려요 이런 심리 가진 여자는 애정결핍이거나 가정환경에 일이 있는 경우가 좀 있었고,사랑받음을 느껴본적 없어서 그러는 것이 아니면 개썅년이니 피하세요

  • 저의 말에 조금이라도 흔들릴 것 같다면 거리를 두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들리진 않더라도 저의 말을 조금이라도 염두에 둘 것만 같았다면, 좋아하는 사람에게 그 정도의 확신도 없었다면 말이에요

    저는 작성자분이 이미 스스로 답을 알고 있을 거라 생각해요 완벽한 100%의 확신이 없어서 불안할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