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정말 악질이거나 사랑받는 기분을 모르는거 같아 불쌍합니다 지금부터 딱 관심 끊어버리면 그런 애들은 다시 들러 붙을거에요 그때 또 거절하시고 친구정도의 거리에서 무심하게 사랑받게 해주세요 애처럼 좋아하는 티를 내라는게 아니에요 그렇게 무심하게 오늘 예쁘네같은 말들이 익숙해 질때쯤 하지않거나 피해보세요 무조건 매달려요 이런 심리 가진 여자는 애정결핍이거나 가정환경에 일이 있는 경우가 좀 있었고,사랑받음을 느껴본적 없어서 그러는 것이 아니면 개썅년이니 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