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정작 본인은 못그러면서 남들한테는 이렇게 해야한다하는 상사
정작 본인이 그런일을 맡을때는 못그러면서 꼭 밑에직원들한테는 그래해야한다 막 그러는데 꼴보기가 싫어요. 역시 무시가 답인가요.. 어차피 오래볼사람도 아니긴하거든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정작 본인이 그런일을 맡을때는 못그러면서 꼭 밑에직원들한테는 그래해야한다 막 그러는데 꼴보기가 싫어요. 역시 무시가 답인가요.. 어차피 오래볼사람도 아니긴하거든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